[호텔관광대학] 2022년도 호텔관광대학 교내 학술제 '팝업 레스토랑'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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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관광대학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 호텔관광대학 호텔관광경영학과
- 호텔관광대학 호텔외식관광프랜차이즈경영학과
- 호텔관광대학 호텔외식비즈니스학과
- 호텔관광대학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호텔관광경영학전공
- 호텔관광대학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식경영학전공
- 호텔관광대학 외식경영학과
- 호텔관광대학 글로벌조리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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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역량강화프로그램 세미나/발표회/학술제/연주회/영화제/전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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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eldpt@sejong.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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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3408-3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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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양 AI 실습실
- 1차 예선 ▶ 2차 본선 ▶ 최종 대상팀에게 ‘팝업레스토랑‘을 위한 장소 대여와 지원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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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2022 호텔관광대학 학술제
호텔관광경영학과와 외식경영학과 학우들이 전공 교류를 목적으로 함께 역량을 개발 할 수 있는 주제의 교내 학술제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1) 공모전 주제 : 청년 팝업(POP - UP)레스토랑 기획안 제시 및 운영
▷ 필수 내용 ① : 지정된 베뉴를 기반으로 팝업레스토랑 기획안 제시
- 메뉴 분석
- 팝업레스토랑 레시피 및 컨셉 베시
▷ 필수 내용 ② : ’팝업레스토랑’ 운영 방안 제시
- 수익구조/홍보방안/코스트 제시
▷ 필수 내용 ③ : 본선 진출 시, 메인 메뉴 1가지 시연
2) 참가 자격 및 제출 방법
▷ 참가 자격
- 세종대학교 호텔관광대 재학생 (휴학생, 초과학기자 지원 불가)으로, 한 조당 2-5인
(최소 호텔관광경영전공 1명, 외식경영전공 1명 포함) 1조를 원칙
- 호텔관광경영전공자 1명이 필수임에 따라, 신청기간 동안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운영을 통해 호텔관광경영전공자와 외식경영전공자 와의 완활한 소통을 도울 예정
- 본선 최종 대상팀이 팝업 운영시 추가적으로 필요한 인원은 자체적으로 차출가능
▷ 제출 방법
- 아래 참가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 sinhaneul76@naver.com )을 통해 접수
- 제출 서류
① 참가신청서 1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③ 제안서 1부(ppt 형식의 제안서 / .pdf 형식으로 변환하여 제출)
3) 학술제 일정 및 장소
일정 | 기간 | 비고 |
신청기간 및 서류접수 | 05월 24일 - 06월 12일 23:59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동의서, 제안서 |
예선평가 | 06월 12일 1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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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선결과 발표일 | 06월 14일 22:00 | SNS 활용 및 문자 발표 |
발표자료 수정기간 | 06월 14일 - 06월 27일 | 본선진출팀 |
본선심사일 | 06월 27일 (시간 추후 안내) | AI 실습실, 시안 조리, ppt발표 |
본선결과 발표일 | 06월 28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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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레스토랑 피드백 및 구체화 | 06월 28일 - 07월 11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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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레스토랑 진행 | 07월 11일 - 07월 12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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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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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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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관광대학] 2022년도 호텔관광대학 교내 학술제 '팝업 레스토랑'
~
부터
까지4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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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라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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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2201****)
(2명)
참여승인 -
3 무국적짠
~
최** (2000****)
(5명)
참여승인 -
2 시즈닝
~
임** (1601****)
(5명)
참여승인 -
1 최강 15조
~
송** (2001****)
(3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