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부] 2학기 경영학부 마케팅 학술제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mnadpt@sejong.ac.kr
  • 02-3408-3310
  • 광개토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와 협력하여 이와 관련하여 마케팅 분야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위하여 본교 학부생을 대상으로 학술 발표제를 개최. 1차 보고서와 ppt 기반 예선을 진행하며 2차 11월 14일 본선 평가를 본선 진출자 팀 당 20분 이내의 발표 형식으로 진행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경영경제대학 학술제

<2학기 경영학부 마케팅 학술제>


1. 운영기간 : 2024.10.1. 10:00 ~ 2024.11.14. 18:00

2. 프로그램 내용 :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와 협력하여 이와 관련하여 마케팅 분야 문제해결 능력 향상을 위하여 본교 학부생을 대상으로 학술 발표제를 개최. 1차 보고서와 ppt 기반 예선을 진행하며 2차 11월 14일 본선 평가를 본선 진출자 팀 당 20분 이내의 발표 형식으로 진행.


3. 프로그램의 운영 목적 및 필요성

 1) 마케팅 관련 진로를 설정한 학생들을 위한 대회 개최를 통한 스펙 증진의 기회 제공

 2) 경영학부 브랜드 가치 상승 및 무신사와의 네트워킹 기회 제공

 3) 학문기초 역량을 문제 해결에 적용함으로써 건실한 학습 기반 형성

 4) 학부생들의 전공지식 확산 및 문제 해결 능력 향상

 5) 산학 간 지식 교류 및 조 단위 대회로 인한 협력 강화

 6)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취업의 분야에 대한 확장


※ 2학기 경영학부 마케팅 학술제는 경영학부 학우들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 경영학부 마케팅 학술제에 관련된 문의 사항은 경영학부 학생회로 문의 바랍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경영학부] 2학기 경영학부 마케팅 학술제

    ~

    부터
    까지

    3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