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학생 Advisor 활동 안내
- 작성자김민경
- 등록일
- 조회714
2024-1학기 학생 Advisor 활동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두드림 신청]
비교과시스템 두드림에서 ‘학생 Advisor’ 프로그램에 신청
2. [두드림 승인]
프로그램 참가 승인 확인
3. [멘티 명단 확인]
학과 소속 담당자로부터 신입생 멘티 명단 확인 후 멘토링 활동
※ 멘티 매칭 등은 학과 사무실 및 멘토링 담당 교수님의 재량으로 운영됩니다.
멘토 학생들은 두드림 승인 완료 이후, 반드시 학과 사무실 및 담당 교수님께 멘티 배정 및 활동 사항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활동계획서 제출]
멘티 명단 확인 후, 6월 말까지의 활동계획서를 작성한 후 두드림 시스템을 통해 제출
- 6월 말까지 멘티들과 총 3번 멘토링 활동을 할 경우에만 장학금 지급 가능
5. [멘토링 활동]
① 멘토+멘티 인원 당 1회 멘토링 활동 시마다 10,000원 한도 내에서 활동비 사용 가능
- 1회 멘토링 활동 시 신입생 멘티는 반드시 ★3명 이상★이어야 함 (활동비, 장학금 지원 조건)
- 활동 시 멘토는 1명 이상 여러 명도 가능함 (예, 멘토 2명+멘티 3명 이상)
※ 활동비는 식대, 다과 등의 내역으로 사용 가능하며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현금 결제는 지원 불가)
※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불가
② 활동과 관련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③ 만남 후 활동보고서(사진 자료 포함)를 작성하여 두드림 활동게시판에 제출
④ 활동보고서와 함께 결제한 카드 전표 및 영수증 등 지출증빙을 학과 소속 담당자에게 제출
* 기존 공지사항에 첨부되어 있던 지출증빙 파일 양식에 맞춰 제출할 필요 없으며, 활동보고서 및 지출증빙 실물서류(영수증/카드전표 등)만 제출하면 됩니다.
* 실물 영수증이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 당시 결제했던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결제건 카드전표를 열람 및 출력해 제출해주십시오.
6. [결과보고서 제출]
총 3번의 멘토링 활동과 관련된 결과보고서를 작성한 후 두드림 활동게시판에 7/5(금)까지 제출
- 멘토링 활동 시 촬영한 동영상(사진)은 별도의 지정된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제출
7. [성과공유회 참석]
추후 학기말에 진행될 성과공유회 참석
* 문의 시
- 활동게시판 내 Q&A 게시글 댓글 제출
- 하기 번호로 유선 문의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종대 학생지원과
담당자 02-3408-3052
(운영시간 평일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