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부] 세븐일레븐 고객 경험 차별화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mnadpt@sejong.ac.kr
  • 02-3408-3310
  • 광개토관 313호
유통 4.0 시대 독특한 고객 경험 창출 필요성을 확인하고 상품과 매장의 사례를 파악한다. 편의점 업계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전략이 있고, 차별화 사례를 살펴보며 유통 현장 리더와 생동감 넘치는 소통 기회를 제공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경영학부] 세븐일레븐 고객 경험 차별화


유통 4.0 시대 독특한 고객 경험 창출 필요성을 확인하고 상품과 매장의 사례를 파악한다. 편의점 업계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전략이 있고, 차별화 사례를 살펴보며 유통 현장 리더와 생동감 넘치는 소통 기회를 제공한다.


1. 강의주제 : 세븐일레븐 고객 경험 차별화

2. 강의일시 : 2024년 10월 28일 월요일, 15:00-16:30

3. 강의장소 : 광개토관 313호

4. 강사 : 김민정((주)코리아세븐 / 마케팅 상무)

5. 신청방법 : 세종대학교 두드림

6. 신청기한  : 2024.10.23 (12:00 )- 2024.10.27 (23:45)

7. 관련문의 : 경영학부 행정실(02-3408-3310), mnadpt@sejong.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4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