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 창업아이템 공모전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yuhan1216@sejong.ac.kr
  • 02-3408-3998
  • 온라인(Webex)
창업동아리 또는 학생창업자를 대상으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 또는 서비스를 발굴해 사업화가 가능하도록 지원
(상금 및 멘토링 지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2021 학생 창업아이템 공모전]


1. 참여대상 :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팀) 및 창업동아리(창업팀 포함)

2. 참여인원 : 20팀(40명)

3. 운영방안 : 웨벡스(Webex)를 통한 온라인

4. 신청일정 : 2021.11.1(월) ~ 11.22(월)

5. 일       정


일정

진행단계

비 고

11.1(월) ~ 11.22(월)

공고 및 홍보

두드림

11.22(월) 17:00

접수마감

참가신청서, 사업계획서 제출(PPT)

11.23(화)

서류심사

외부 심사위원 3인

11.24(수) 14:00

서류심사 결과발표

이메일 및 문자 공지(10팀)

12. 1(수) 14:00~16:00

발표 및 최종심사

5분발표 5분 질의응답

: 외부 심사위원 3인

12.6(월)~12.10(금)팀별 멘토링 진행멘토위원 지정 후 일정 조율(1:1 멘토링)


6. 참가신청 : 두드림(https://do.sejong.ac.kr/)- 각 팀원들도 두드림에 신청해야 마일리지 취득가능

7. 접수서류 :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첨부파일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 사업계획서(개발된 아이템이 있는 경우 구현 사진 포함)(자유양식)

8. 상 금 : 총 110만원 상금부여

상 명

팀수

상 금(원)

합 계(원)

비 고

대상

1

400,000

400,000

최종심사 결과 선정된 팀은

상금 및 상장 부여, 멘토링기회, 

입주공간 신청시 가산점 부여

최우수상

1

300,000

300,000

우수상

2

200,000

400,000

총 합

1,100,000

 * 상금부여기준 : 팀원 중 대표가 본교 재학 중인 경우이며, 졸업생, 휴학생 및 대학원생의 경우 참가는 가능하나 상금부여 불가


9.  문의사항 : 창업지원단(학생회관 311A호) (yuhan1216 @sejong.ac.kr / (02)3408-3998)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 학생 창업아이템 공모전

    ~

    부터
    까지

    10 팀 / 20 팀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10 DDING

    ~

    강** (1801****)

    (3명)

    참여승인
  • 9 Hashtrip

    ~

    윤** (2101****)

    (2명)

    참여승인
  • 8 moic

    ~

    서** (1701****)

    (3명)

    참여승인
  • 7 Nearcle

    ~

    김** (1701****)

    (3명)

    참여승인
  • 6 Uspot

    ~

    문** (1701****)

    (5명)

    참여승인
  • 5 골목카페

    ~

    한** (2101****)

    (1명)

    참여승인
  • 4 스데브(S-dev)

    ~

    김** (1701****)

    (2명)

    참여승인
  • 3 유다움

    ~

    이** (2001****)

    (5명)

    참여승인
  • 2 인 더 포레스트(In the forest)

    ~

    김** (1501****)

    (2명)

    참여승인
  • 1 해프닝

    ~

    서** (2001****)

    (5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