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창업아이디어톤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gkrud4331@sejong.ac.kr
  • 02-3408-3998
  • 군자관 319호, 군자관 103호
창업아이디어톤을 통해 창업활동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며 창업아이템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2022년 창업아이디어톤]


안녕하세요. 융합창업연계전공입니다. 창업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거나 창업에 관심있는 세종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22년 창업아이디어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창업아이디어톤이란? 내 아이디어로 창업 동아리를 만들고 나아가 유능한 창업팀원까지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

창업아이템을 발견하고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과 팀을 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멘토링을 통한 실전 창업역량 및 창업아이템을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 신청기간 : 2022.10.14.(금) 11:00 ~ 10.27(목) 24:00까지


▸ 신청방법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두드림(https://do.sejong.ac.kr/)


▸ 접수서류 : 

<자유양식>

아이템(문제, 해결책/ PPT), 자기소개서(PPT 또는 PDF 변환 가능)

<지정양식>

참가신청서, 참가자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서

 ※ 첨부파일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 참여대상 : 창업에 관심있는 세종대 재학생 개인 또는 팀(졸업생 지원불가, 팀의 경우 같은 아이템 제출 가능)

  - 팀은 재학생(휴학생 포함)을 중심으로 1팀당 5인 내외로 구성(개인 신청 가능, 팀 신청은 참석가능한 팀원만 작성)

  - 팀 대표가 본교 재학중인 경우 상금부여(휴학생의 경우 참여는 가능하나 상금부여 불가)

  - 창업 아이디어가 없어도 신청 가능!


▸ 참여인원: 30명(서류심사 실시: 창업아이템, 자기소개서)


▸ 일      정 : 2022.10.28(금) ~ 10.29(토) 

▸ 장 소 : 군자관 319호, 군자관 103호

▸ 진행방법 : 오프라인


일정

진행단계

비고

2022.10.14(금)~

10.27(목)

공고 및 접수

두드림

2021.10.27(목) 24:00

접수마감


2022.10.28(금)1차 서류심사 및 결과발표내부 심사위원 2인
결과는 이메일 및 문자 공지
2022.10.28.(금)
Day1 : 아이디어 공유 및 자기소개,
팀구성 및 멘토링
구체적인 일정은 아래 참조*

2022.10.29(토)

Day2 : 발표심사 및 피드백, 시상식


*  프로그램 일정 

일자

시간

내용

비고

10.28(금)

14:00~15:00

참가 등록


15:00~16:30

아이디어 공유, 자기소개 및 팀구성


16:30~17:30특강 : BE THE SEED 이유환 대표

18:00~22:00

팀별 멘토링


10.29(토)

11:00~12:00

최종 발표 및 심사

심사위원 4인
12:00시상식


▸상 금 : 총100만원(6팀)

상명

팀수

상금

합계

비고

1등상

1

350,000

350,000

2등상

2

250,000

500,000

3등상

3

150,000

450,000

합계

6

-

1,300,000


▸문의사항 : 창업지원단 임하경(gkrud4331@sejong.ac.kr/(02)3408-3998)-두드림 관련 문의

                    융합창업연계전공 조교(cscsejong@sejong.ac.kr)/(02)3408-3360-프로그램 관련 문의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반드시 융합창업연계전공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년 창업아이디어톤

      ~

      200 부터
      까지

      34 명 / 30 명

      (최대 3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