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2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창업지원프로그램 Job 길라잡이
-
yuhan1216@sejong.ac.kr
-
02-3408-3998
-
학생회관 311A호/학생회관 304B호/군자관 603A호 중 한곳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창업지원단입니다.
창업지원단에서는 세종대 재학중인 학생창업자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으로 창업공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인한 신규 입주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모집 팀수 : 9팀
■ 신청기간 : 2021.11.1.(월) 9:00 ~ 2021.11.30.(화) 17:00까지
■ 신청방법 : 두드림(do.sejong.ac.kr) 시스템에 온라인 접수
- 신청서류(첨부파일) : 1. 공간사용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계획서(자유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예비창업자의 경우 추후 제출) 1부.
■ 신청대상
- 세종대 학생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재학생, 휴학생)
- 창업자의 경우 2019년~2021년 사이에 창업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예비창업자는 2022. 3. 31 이전에 사업자등록 완료예정자로서 추후 사업자등록증 제출 필수, 제출하지 못하면 퇴소조치
■ 선정방법
- 선정 기준 : 사업계획, 보유기술 및 팀 역량, 창의성, 창업지원단 행사 참여도 등
- 선정 방법 : 제출 서류에 대한 서면 평가 및 대면 평가(10분내외 발표 및 면담)
- 선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하고, 적임자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입주절차
신청서류 제출(~2021.11.30)→ 서류 심사(~12.7)→대면 심사(12.13)→ 심사결과 안내(12.17)→계약서 작성(~12.31)→입주(2022.1.1~)
■ 입주환경
입주장소 : 학생회관 311A호, 학생회관 304B호, 군자관 603A호 중 1곳
계약은 6개월 단위로 재계약하며, 최대 2년까지 입주가능
■ 문의처 : 창업지원단(02-3408-3998, yuhan1216@sejong.ac.kr)
창업을 통해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세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2차)
~
부터
까지7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
7 DDING
~
강** (1801****)
(3명)
참여승인 -
6 Nearcle
~
배** (1501****)
(1명)
참여승인 -
5 SCS
~
김** (1701****)
(1명)
참여승인 -
4 남다름
~
김** (1801****)
(2명)
참여승인 -
3 모익
~
서** (1701****)
(3명)
참여승인 -
2 스데브
~
구** (2001****)
(2명)
참여승인 -
1 유다움
~
이** (2001****)
(5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