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1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창업지원프로그램 Job 길라잡이
-
kimmy71@sejong.ac.kr
-
02-3408-3998
-
학생회관 311A호/학생회관 304B호/군자관 603A호 중 한곳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안녕하세요? 창업지원단입니다.
창업지원단에서는 세종대 재학중인 학생창업자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으로 창업공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인한 신규 입주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1.5.17.(월) 9:00 ~ 2021.6.4.(금) 17:00까지
■ 신청방법 : 두드림(do.sejong.ac.kr) 시스템에 온라인 접수
- 신청서류(첨부파일) : 1. 공간사용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계획서(자유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예비창업자의 경우 추후 제출) 1부.
■ 신청대상
- 세종대 학생창업자(2019년~2021년 사이에 창업한 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단, 2021년 9월 30일 이전에 사업자등록예정이며, 입주후 사업자등록증 제출필수-제출하지 못하면 퇴소조치)
■ 선정방법
- 선정 기준 : 사업계획, 보유기술 및 팀 역량, 창의성, 창업지원단 행사 참여도 등
- 선정 방법 : 제출 서류에 대한 서면 평가
- 선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적임자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입주절차
신청서류 제출(~2021.6.4)→ 창업지원단 내부 심사(~6.11)→ 심사결과 안내(6.14)→계약서 작성(~6.30)→입주(7.1~)
■ 입주환경
입주장소 : 학생회관 311A호, 학생회관 304B호, 군자관 603A호 중 1곳
계약은 6개월 단위로 재계약하며, 최대 2년까지 입주가능(첫 재계약은 2021.12.31.)
■ 문의처 : 창업지원단(02-3408-3998, kimmy71@sejong.ac.kr)
창업을 통해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세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1차)
~
부터
까지6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
6 MakeUS
~
김** (1801****)
(2명)
참여승인 -
5 나노북
~
권** (1801****)
(7명)
참여승인 -
4 세종나루터
~
박** (1901****)
(4명)
참여승인 -
3 오씨오씨 (Ocioci)
~
임** (1701****)
(2명)
참여승인 -
2 이공일
~
이** (1601****)
(4명)
참여승인 -
1 해프닝
~
박** (1401****)
(3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