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1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kimmy71@sejong.ac.kr
  • 02-3408-3998
  • 학생회관 311A호/학생회관 304B호/군자관 603A호 중 한곳
창업지원단에서는 세종대 재학중인 학생창업자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으로 창업공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인한 신규 입주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첨부_공간 사용신청서(수정).hwp


안녕하세요? 창업지원단입니다.


창업지원단에서는 세종대 재학중인 학생창업자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으로 창업공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인한 신규 입주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21.5.17.(월) 9:00 ~ 2021.6.4.(금) 17:00까지


■ 신청방법 : 두드림(do.sejong.ac.kr) 시스템에 온라인 접수


- 신청서류(첨부파일) : 1. 공간사용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계획서(자유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예비창업자의 경우 추후 제출) 1부.


■ 신청대상

- 세종대 학생창업자(2019년~2021년 사이에 창업한 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단, 2021년 9월 30일 이전에 사업자등록예정이며, 입주후 사업자등록증 제출필수-제출하지 못하면 퇴소조치)


■ 선정방법

- 선정 기준 : 사업계획, 보유기술 및 팀 역량, 창의성, 창업지원단 행사 참여도 등

- 선정 방법 : 제출 서류에 대한 서면 평가

- 선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

적임자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입주절차

신청서류 제출(~2021.6.4)→ 창업지원단 내부 심사(~6.11)→ 심사결과 안내(6.14)→계약서 작성(~6.30)→입주(7.1~)


■ 입주환경

입주장소 : 학생회관 311A호, 학생회관 304B호, 군자관 603A호 중 1곳

계약은 6개월 단위로 재계약하며, 최대 2년까지 입주가능(첫 재계약은 2021.12.31.)


■ 문의처 : 창업지원단(02-3408-3998, kimmy71@sejong.ac.kr)


창업을 통해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세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1차)

      ~

      부터
      까지

      6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6 MakeUS

      ~

      김** (1801****)

      (2명)

      참여승인
    • 5 나노북

      ~

      권** (1801****)

      (7명)

      참여승인
    • 4 세종나루터

      ~

      박** (1901****)

      (4명)

      참여승인
    • 3 오씨오씨 (Ocioci)

      ~

      임** (1701****)

      (2명)

      참여승인
    • 2 이공일

      ~

      이** (1601****)

      (4명)

      참여승인
    • 1 해프닝

      ~

      박** (1401****)

      (3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