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2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yuhan1216@sejong.ac.kr
  • 02-3408-3998
  • 학생회관 311A호/학생회관 304B호/군자관 603A호 중 한곳
창업지원단에서는 세종대 재학중인 학생창업자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으로 창업공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인한 신규 입주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부내용

첨부_공간 사용신청서(수정).hwp


창업지원단입니다.


창업지원단에서는 세종대 재학중인 학생창업자의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으로 창업공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인한 신규 입주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모집 팀수 : 9팀


■ 신청기간 : 2021.11.1.(월) 9:00 ~ 2021.11.30.(화) 17:00까지


■ 신청방법 : 두드림(do.sejong.ac.kr) 시스템에 온라인 접수


- 신청서류(첨부파일) : 1. 공간사용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계획서(자유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예비창업자의 경우 추후 제출) 1부.


■ 신청대상

- 세종대 학생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재학생, 휴학생)

- 창업자의 경우 2019년~2021년 사이에 창업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예비창업자는 2022. 3. 31 이전에 사업자등록 완료예정자로서 추후 사업자등록증 제출 필수, 제출하지 못하면 퇴소조치


■ 선정방법

- 선정 기준 : 사업계획, 보유기술 및 팀 역량, 창의성, 창업지원단 행사 참여도 등

- 선정 방법 : 제출 서류에 대한 서면 평가 및 대면 평가(10분내외 발표 및 면담)

- 선정에 대한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하고, 적임자가 없으면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입주절차

신청서류 제출(~2021.11.30)→ 서류 심사(~12.7)→대면 심사(12.13)→ 심사결과 안내(12.17)→계약서 작성(~12.31)→입주(2022.1.1~)


■ 입주환경

입주장소 : 학생회관 311A호, 학생회관 304B호, 군자관 603A호 중 1곳

계약은 6개월 단위로 재계약하며, 최대 2년까지 입주가능


■ 문의처 : 창업지원단(02-3408-3998, yuhan1216@sejong.ac.kr)


창업을 통해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세종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 학생창업공간 입주신청안내(2차)

    ~

    부터
    까지

    7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팀명 / 상세내역 팀장 /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
  • 7. DDING

    ~

    강도경 (1801****)

    (3명)

    참여승인
  • 6. Nearcle

    ~

    배종원 (1501****)

    (1명)

    참여승인
  • 5. SCS

    ~

    김서은 (1701****)

    (1명)

    참여승인
  • 4. 남다름

    ~

    김현욱 (1801****)

    (2명)

    참여승인
  • 3. 모익

    ~

    서병준 (1701****)

    (3명)

    참여승인
  • 2. 스데브

    ~

    구나영 (2001****)

    (2명)

    참여승인
  • 1. 유다움

    ~

    이유빈 (2001****)

    (5명)

    참여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