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부] 창업과 그로스 마케팅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mnadpt@sejong.ac.kr
  • 02-3408-3311
  • 온라인 웹엑스
특강주제: 창업과 그로스 마케팅
특강일시/ 장소: 2021.5.28 (금) 15:00~17:00 / 웹엑스
특강강사: 권해찬 대표 (남성의류 전문 플렛폼 맨즈 바이)
*맨즈바이는 세종대학교 융합전공 학생들의 창업시도로 성장하고 있는 2~3년 된 신생기업입니다. "센스있는 남자들의 선택" 이라는 슬로건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강목적 및 기대효과: "마케팅관리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맞는 그로스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로스마케팅은 소규모 디지털 기반의 창업에 어울리는 최근 마케팅 기법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특강주제: 창업과 그로스 마케팅 

특강일시/ 장소: 2021.5.28 (금) 15:00~16:30 / 웹엑스

특강강사: 권해찬 대표 (남성의류 전문 플렛폼 맨즈 바이)

*맨즈바이는 세종대학교 융합전공 학생들의 창업시도로 성장하고 있는 2~3년 된 신생기업입니다. "센스있는 남자들의 선택" 이라는 슬로건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강목적 및 기대효과: "마케팅관리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맞는 그로스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로스마케팅은 소규모 디지털 기반의 창업에 어울리는 최근 마케팅 기법입니다. 


플랫폼 기반의 마케팅 환경과 제품 컨셉 그리고 마케팅 활동을 스타트업 대표와 함께 이해하려고 합니다. 각각 다른 창업환경과 치열해진 경쟁상황에서의 마케팅 활동과 의사결정은 교과서에서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마케팅 관리 수업에서는 창업과 그로스 마케팅을 실제로 이해하고자 플랫폼 창업자를 초대하여 창업과정을 들어보고, 성장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자 합니다.


특히, 초대된 강사의 회사 맨즈바이는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이며, 대표님은 세종대 경영학과 졸업생입니다. 


세종대 경영학과 졸업생의 창업 도전과 그로스 마케팅 사례를 재학생들에게 생생하게 전파하여 마케팅 관리를 듣는 학생들에게 동기를 주고자 합니다.  "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경영학부] 창업과 그로스 마케팅

    ~

    부터
    까지

    80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